레고랜드, 겨울 축제 ‘메리 브릭스마스’ 21일부터 개시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레고랜드, 겨울 축제 ‘메리 브릭스마스’ 21일부터 개시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겨울 축제 ‘메리 브릭스마스’와 ‘브릭타큘러 2026’이 열리는 겨울 시즌을 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레고랜드의 겨울 시즌은 오는 21일부터 12월 25일까지 진행되는 메리 브릭스마스 축제로 시작된다. 9m 높이의 초대형 레고 듀플로 크리스마스트리가 브릭 스트리트 광장에서부터 방문객을 맞이하고, 겨울 마을로 꾸며진 파크 곳곳에서 풍성한 공연과 이벤트들이 이어진다.

12월 26일부터 3월 15일까지는 2026년 새해를 온 가족이 함께 축하 속에 맞이할 수 있는 ‘브릭타큘러 2026’ 축제가 펼쳐질 예정이다.

겨울 시즌 주요 공연으로는 산타와 루돌프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오프닝 공연', 신나는 캐럴과 댄스로 트리의 불빛을 밝히는 '크리스마스트리 파티' 등이 펼쳐진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브릭토피아 퍼포먼스 시어터에서 연간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산타의 비밀 선물'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연간이용권부터 15만 원 상당의 레고 상품까지 레고 산타가 안겨주는 최고의 선물을 기대할 수 있다.

겨울 시즌을 맞아 브릭스트리트 카페와 브릭토피아 라운지에서는 레고랜드 머핀, 눈사람 머핀, 트리 머핀 3종과 아이 러브 레고랜드 라테, 누텔라 핫초코, 누텔라 카페모카 음료 3종, 겨울 간식 호빵과 군고구마빵 등 시즌 한정 신메뉴도 출시된다.

레고랜드의 겨울 시즌 동안 횟수 제한 없이 마음껏 방문할 수 있는 '윈터 시즌 패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이다. 윈터 시즌 패스는 2026년 2월 28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판매되며, 2026년 3월 15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윈터 시즌 패스' 소지자는 별도의 방문 예약 없이 무제한으로 ‘메리 브릭스마스’와 ‘브릭타큘러 2026’ 축제를 만끽할 수 있다.

레고랜드의 겨울 시즌과 윈터 시즌 패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레디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