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의 균형영양식(환자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이 신제품 ‘구수한 누룽지맛’ 출시를 기념해 ‘소화가 안되면 100% 환불약속’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메디웰 구수한 누룽지맛’ 제품의 편안한 소화•흡수에 대한 강점을 알리기 위해  준비한 행사로 신제품 구매 후 소화가 불편하거나 불만족할 경우 배송비 부담없이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온라인으로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메디웰 구수한 누룽지맛 200㎖ 1박스(18개) 구매 시 체험용 제품 3개를 추가로 받아 먼저 먹어보고 소화가 불편하다면 7일 이내 반품 신청 시 100% 환불받을 수 있다. 

제품 체험 후 만족스러운 고객이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하여 메디웰 구수한 누룽지맛 200㎖1박스(18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신제품 ‘구수한 누룽지맛’은 초고령화 시대에 맞춰 고령자의 건강 관리에 필요한 영양은 풍부히 담으면서 소화 부담은 줄인 맞춤 영양 설계 제품이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3대 필수 영양소는 물론, 25종의 비타민과 미네랄, 놓치기 쉬운 셀레늄, 크롬, 몰리브덴과 같은 영양소까지 세심하게 포함하여 한 팩만으로도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가능하다

특히 ‘유당 0g’ 락토프리 설계로, 평소 유제품 섭취 시 불편했던 사람들도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다. 또한 체내 흡수가 빠른 MCT유(중쇄지방산)와 소화 부담이 적은 저분자가수분해단백질을 사용하여 소화 기능이 저하된 노년층이 먹기 좋다. 음료형 제품으로, 용량은 120㎖와 200㎖로 출시된다. 

저작권자 © 레디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