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투표한 여자야"
        2010년 04월 09일 02:21 오후

    Print Friendly

    오는 6월 2일 지방선거 투표를 독려하는 네티즌들의 발랄함이 또다시 작은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지난 2월 인터넷 카페 ‘소울드레서’의 "투표 안 하면 뽀뽀 안 해줄 거야"(No Vote, No Kiss) 캠페인에 이어 “나 투표한 여자야(@KNcandles)”라는 문구가 새겨진 티셔츠 디자인이 트위터에 공개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인터넷 카페 ‘강남 촛불’(http://cafe.daum.net/agorakn)의 한 회원이 디자인한 이 티셔츠 종류는 세 가지다. 카페 회원인 닉네임 ‘누리’는 “처음엔 카페 회원들끼리 입고 행사를 하려고 만든 건데, 구입문의를 하는 개인이나 단체가 많아 판매방식으로 의논하고 있다”며 “다음 주 중으로 방식과 금액이 공개될 것”이라고 말했다.

    티셔츠 사진은 현재 트위터에서 계속 리트윗 되고 있다. 세련되고 세밀한 디자인을 칭찬하거나 구매방법을 묻는 반응이 대부분인 가운데, “경찰이 티셔츠 뺏어가는 거 아니냐(@coolstarkang)”라는 웃지 못할 우려에는 “벗기면, 에로경찰!!(@heyjinism)”, “티셔츠에 스티커 불일 듯(@dogsul)"이라고 응수하며 유쾌함을 이어가고 있다.

       
      ▲ 사진=인터넷 카페 ‘강남 촛불’
    필자소개
    레디앙
    레디앙 편집국입니다. 기사제보 및 문의사항은 webmaster@redian.org 로 보내주십시오

    페이스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