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이재영 전 의장 장례위원회 구성
    2012년 12월 14일 10:44 오전

Print Friendly

고 이재영 전 진보신당 정책위 의장의 장례 일정과 장례위원회 구성이 확정됐다. 장례일정은 4일장으로 발인은 15일 오전 8시 장례식장에서 영결식을 진행하며 장지는 벽제 추모공원에서에서 용미리 수목장으로 변경됐다.

상임장례위원장으로는 김종철 진보신당 대표 권한대항, 노회찬 진보정의당 공동대표, 장상환 전 민주노동당 진보정치연구소 소장이 맡는다.

고문에는 백기완 선생과 공동 장례위원장에는 홍세화, 안효상 전 진보신당 공동대표와 심재옥, 강상구, 김선아 부대표단, 심상정, 강동원, 김제남, 박원석, 서기호, 정진후 등 진보정의당 국회의원 전원, 권영길, 최순영, 단병호, 조승수, 강기갑 전 의원, 김세균, 손호철, 조돈문 교수 등이 참여했다. 이외에도 김혜경, 이덕우, 김석준, 박김영희, 금민, 김영규, 임수태, 안현수, 김상봉, 이장규, 장석준, 김정진, 천영세, 이영순, 현애자, 임영일, 조현연, 노중기, 주대환, 황광우, 이광호, 이갑용, 허용구, 양경구, 임성규, 이태호, 하승창, 오관영, 하승수, 전희식, 이선근, 조준호, 김성진, 이홍우, 윤난실, 이연재, 김기수, 김형탁, 윤영상, 이은주, 최봉근, 윤철호, 권우철, 우석훈 등이 참여한다.

또한 장례위원회에는 장례위원을 모집하고 있다. 장례위원 회비는 1만원 이상이며 계좌는 국민은행 012502-04-370263 (예금주: 이용길)이다.

고 이재영 전 의장은 향년 47세의 나이로 지난 12일 오랜 암투병 끝에 운명했다. 장례식장은 신촌 세브란스 병원 장례식장 17호이다.

필자소개
레디앙
레디앙 편집국입니다. 기사제보 및 문의사항은 webmaster@redian.org 로 보내주십시오

페이스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