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업계 채용소식 이어져
        2010년 09월 24일 08:58 오전

    Print Friendly

    추석 연휴가 막바지로 접어들면서 자동차 관련 업계 채용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현대차, 기아차, 르노삼성차 등이 최근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전략지원, 개발, 생산 부문에서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이공·인문 계열을 전공한 4년제 대졸 이상자 및 2011년 2월 졸업예정자로 공인어학점수를 필히 보유해야 한다. 기아자동차도 28일까지 신입직 모집에 나섰다. 채용은 경영기획, 생산기술 등 총 13개 분야에서 진행된다. 응시자격은 공인 영어성적을 보유한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2011년 2월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홍보 본부에서 근무할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자로 관련 분야 경력이 10년 이상이어야 한다.

    다스는 관리직 분야에서 신입, 경력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분야는 생산기술, 금형설계, 공무이다. 지원자격은 신입의 경우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2011년 2월 졸업예정자로 기계 관련 분야 전공자면 된다. 케피코는 대졸 신입, 경력 및 인턴사원을 뽑는다. 채용규모는 신입, 경력사원의 경우 세 자릿 수, 인턴사원은 두 자릿 수 규모로 선발할 예정이다.

    필자소개
    레디앙
    레디앙 편집국입니다. 기사제보 및 문의사항은 webmaster@redian.org 로 보내주십시오

    페이스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