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요일의 편파TV(11.12) :
    이재명은 (무야홍/나중에) 합니다
        2021년 11월 12일 03:13 오후

    Print Friendly, PDF & Email

    12일 금요일 저녁 6시 생방

    금요일의 편파TV(11.12) : 이재명은 (무야홍/나중에) 합니다

    1. 이재명은 (무야홍의 꿈) 합니다

    윤석열으로 국힘 후보가 확정되고 작은 해프닝이 있었다. 패배한 홍준표가 페이스북에 패배 소감을 남겼는데 처음에는 백의종군 하겠다고 썼다가 얼마 지나지 않아 백의종군이라는 표현을 삭제했다. 뒤이어 ‘비리 대선’에 불참하겠다며 윤석열 선대위 직책을 모두 거부했다. 경선과정이 더 격렬했던 민주당은 후보들이 직책을 맡으며 원팀이 만들어지는 듯한데 국힘은 오히려 반대의 상황이 되었다…..

    이준석이 윤석열에게 계책이 담긴 비단주머니를 줬다는데 홍준표를 지지 2030도 이재명에게 비단주머니 줬고 이기기 위해서는 페미를 쳐내야 한다는 내용이 들어있다….

    2. 이재명은 (나중에) 합니다.

    지난해 21대 국회 개원 직후 차별금지법이 정의당 제안으로 제출되었다. 곧이어 민주당 이상민,박주민 의원도 ‘평등법’이라는 이름으로 유사 법안을 제출했다. 그러나 1년 반이 다 되어 가도록 심의가 진행되지 않고 있다. 올해 6월 10만 국민 청원이 달성되어 국회 소관위원회가 법안 심의를 착수해야 하도록 되었지만 이것이 이미 여러 번 미루고 미뤄 원래 지난 10일까지 심사를 해야 했는데 또 다시 미뤘다. 그런데 새로운 기한은 무려 21대 국회가 종료되는 날이다……

    #편파TV #이재명 #윤석열 #홍준표 #무야홍 #,2030 #차별금지법 #유하라 #박주민 #김창인

    필자소개
    레디앙 편집국입니다. 기사제보 및 문의사항은 webmaster@redian.org 로 보내주십시오

    페이스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