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영재 프로포폴 대장,
    '이중장부' 가능성 높아
    대한성형외과협회 이사 "박근혜 멍자국, 시술 가능성 커"
        2016년 12월 15일 11:16 오전

    Print Friendly, PDF & Email

    권영대 대한성형외과협회 홍보이사는 15일 최순실 단골병원의 김영재 원장이 제출한 프로포폴 대장이 “이중장부”일 가능성이 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권영대 홍보이사는 이날 오전 MBC라디오 ‘신동호의 시선집중’과 인터뷰에서 “(프로포폴 대장은) 매일매일 책임자가 서명을 하게 돼 있다. 그런데 2014년도 김영재의원의 장부를 보면 6월 23일까지는 간단하게 ‘김’이라고 사인돼 있는데 6월 24일부터 갑자기 김영재라는 막도장으로 바꿔 막 찍어놓았다”며 “이건 며칠 만에 한꺼번에 (프로포폴 대장을) 새로 만들었을 정황이 크다고 본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원래 있었던 장부는 아마도 폐기했을 거라고 생각이 된다”고도 했다.

    김영재 원장이 강남구보건소에 제출한 프로포폴 대장이 가짜일 가능성이 있다는 지적이다.

    권 홍보이사는 “이것의 진실성은 여기에(프로포폴 대장에) 그날 쓴 것은 환자들 차트에 다 있어야 한다”며 “특검에서 일일이 하나하나 대조해서 그날 쓴 것과 수량이 맞는지 확인해봐야 한다. 또 그날그날 쓰고 남은 것을 폐기할 때엔 반드시 보건소에 확인을 거쳐서 폐기를 해야 한다. 보건소에 남아 있는 자료랑 폐기된 내용이 맞는지도 다시 한 번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고 설명했다.

    박근혜 대통령의 얼굴 트러블 때문에 청와대에 ‘보안손님’으로 청와대에 출입했다는 김영재 원장의 3차 청문회 증언에 대해서도 권 홍보이사는 “거짓말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지적했다.

    그는 “그분(김영재 원장)은 성형외과 전문의도 아니고 피부과 전문의도 아니다. 평상시에 그분이 하던 게 미용시술이었다. 그럴 것 같았으면 피부과 자문의를 부르든가 주치의한테 의논을 했어야 했다”며 “예상컨대 필러나 시술을 하고 문제가 생겨서 그 부분에 대해 걱정을 하니까 살펴보러 들어간 것 아닌가, 저는 그렇게 생각한다”고 추정했다.

    대통령 얼굴의 ‘멍 자국’에 대해선 “시술에 의한 멍일 가능성이 크다”며 “문제는 동일한 자리에 계속해서 유사한 멍이 나타난 건 결국 반복되는 시술을 그 자리에 했다는 반증”이라고 말했다.

    대칭적으로 나타난 바늘자국 또한 “그 사진을 살펴보니 구멍이 양쪽에 대칭적으로 있었다. 이건 인위적인 구멍”이라며 “흔히 말해서 얼굴에 뭔가 나서 그렇게 된 것이 아니고 아주 대칭적으로 좌우에 똑같은 숫자가 있는 걸로 봤을 때는 필러시술이라든지 기타 시술에 의해서 뭔가 환자의 피부에 구멍을 냈을 것이고 그것이 아무는 과정에서 나타난 흔적”이라고 판단했다.

    필자소개
    레디앙 취재기자

    페이스북 댓글